Design/Featured design

[BEST30]포스터 디자인(Poster Design) 추천30

Woody SEO 2013. 12. 12. 15:58
반응형


롤스토리에서 직접 엄선한 '포스터디자인(PosterDesign) 추천 30' 입니다.

독특한 아이디어와 특징이 살아있는 다양한 포스터들을 확인해보세요.


▲ 01

사람이 포스터를 들고 있는 그 자체가 포스터인 디자인 입니다.

정말 독특한 기법(?)이네요.


▲ 02

자메이카의 색상을 잘 살렸네요.


▲ 03

쥐구멍위의 금이 가있는 표현까지.. 정말 디테일 하군요..


▲ 04

'DNA'의 느낌을 잘 표현한 포스터 입니다.


▲ 05

역시나 포스터를 들고 있는 사진 자체가 포스터인 디자인인데 이번엔, 가운데 누군가 빼꼼히 쳐다보고 있는 모습까지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 06

타이포그라피 포스터 입니다.

전체적으로 색감도 너무 잘 어울리고 색소폰의 모양까지 너무나 특색 있네요.


▲ 07

개인적으로 'WALL - E'참 재밌게 봤었는데, 캐릭터의 형상을 잘 살린 포스터 입니다.



▲ 08

평면의 종이에서 입체감을 잘 활용한 디자인 이네요.


▲ 09

뭔가 질감과 특색이 느껴지는 포스터 입니다.


▲ 10

영화 'SAW'의 느낌을 정말 잘 표현한 포스터인듯 합니다.


▲ 11

큼지막한 글자가 강한 인상을 남기네요.


▲ 12

요즘 영국에서 상영중인 '셜록홈즈' 입니다.

셜록홈즈를 상징하는 저 모자와 담뱃대인가요? 정말 인상적이네요..


▲ 13

사진과 결합한 멋진 포스터 입니다.


▲ 14

솔리드들이 뭔가를 상징하는듯 하네요.


▲ 15

역시나 솔리드한 느낌으로 잘 표현된 포스터 입니다.


▲ 16

글자를 이용한 아름다운 포스터네요. 뭔가 이런 형태의 느낌을 보면 'M-Net'이 떠오릅니다.


▲ 17

여성의 형태를 글자로 가득채운 타이포그라피 포스터 입니다.


▲ 18

배트맨 포스터.. 박쥐들로 배트맨을 표현한게 인상적이네요.


▲ 19

왼쪽은 배트맨 오른쪽은 조커.. '플랫'한 느낌으로 DARK KNIGHT를 잘 표현했네요.


▲ 20

물감이 번진듯한 느낌의 브라질을 형상하는 포스터 입니다.


▲ 21

솔리드들의 곡선을 느낄 수 있는 포스터 입니다.


▲ 22

그저 단순한 솔리드에 색감을 입혀 입체감을 잘 표현한 포스터가 아닌가 싶네요.


▲ 23

아주 강렬한 색상위에 큰 심볼을 배치하니 정말 눈에 띄며 심플한 구도 인것 같습니다.


▲ 24

단순한듯 하지만 글자와 배경이 잘 조화된 포스터 입니다.


▲ 25

영국의 느낌을 잘 살린 포스터 이네요.


▲ 26

사운드 시스템을 심플하게 잘 표현한 포스터 입니다.


▲ 27

뭔가 속도감이 느껴지는 재미난 포스터군요.

▲ 28

포스터에 들어가야할 문구가 많아도 구성을 잘 한 포스터 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의 'P'를 표현한게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 29

역시나 솔리드들로 입체감을 잘 표현한 포스터 입니다.


▲ 30

' IBM'의 포스터 입니다.

펜촉과 USB를 결합한 상징성이 정말 멋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