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Featured design

[BEST30]재미난 페이스북 커버(Facebook Cover) 디자인 추천30

Woody SEO 2013. 12. 4. 17:53
반응형


나를 알리는 시대의 대표적인 SNS '페이스북(FaceBook)'의 재미난 커버사진들을 모아 봤습니다. 정말 기발하고 독특한 커버 디자인들이 넘치네요!

▲ 01

사진속에 사진속에 사진속에... 독특한 연출의 커버네요.


▲ 02

물감인가요? 프로필 사진과 커버 영역 사진을 이은 아이디어가 멋지네요.


▲ 03

축구 선수인가봐요.. 단체 사진을 이용하여 만들었네요.


▲ 04

이게 무슨 만화인가요? 여하튼 재미진 커버 디자인 입니다.


▲ 05

마치 걸리버를 연상하는 커버 디자인 이네요.


▲ 06

모나리자보자 더 유명한 걸작이 되었다는..?


▲ 07

윌리를 찾아서를 알고 계시나요? 정말 독특한 아이디어 입니다.


▲ 08

게임화면이랑 이어진 프로필 사진이 참 재미지네요.


▲ 09

어디서 많이 본 그림인데.. 화가가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고양이가 뭔가 먹고있네요.


▲ 10

마리오카트 게임을 이용한 슈퍼마리오네요.


▲ 11

담뱃불을 붙혀주고 있네요.



▲ 12

같은 커버 이미지인데 이번엔 코를 파네요.


▲ 13

뭔가 자극적인 커버 디자인 이네요.


▲ 14

신분증을 활용한 재미난 커버 디자인 이네요.


▲ 15

칠판에 그림을 그리고 있는 소년인가요?


▲ 16

역시나 사진속에 사진이네요.


▲ 17

무서운 공룡을 조롱? 하는걸 연상시키네요.


▲ 18

자신의 손바닥위에 자신의 얼굴사진을 들고 있네요.


▲ 19

레고를 연상시켜 만든 아주 독특한 커버 디자인 이네요.


▲ 20

이 그림이 상당히 많네요.. 역시나 재미난 디자인 입니다.


▲ 21

여권인가요? 모자이크가 인상 적이네요.


▲ 22

ET를 활용한 재미난 커버 네요.


▲ 23

음.. 뭔가 상징적이네요.


▲ 24

축구공을 헤딩 하고 있네요.


▲ 25

디자인 작업을 하는 저로썬,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커버 디자인 이네요.

나중에 한번 따라해 봐야 겠습니다. 하하


▲ 26

고양이가 주인을 놀래키고 있네요.


▲ 27

프레데터vs에어리언을 패러디한 재미난 디자인 이네요.


▲ 28

프로필영역사진에 물이 넘치고 있어요.


▲ 29

네모에 나왔던 캐릭터 인가요? 스쿠버를 즐겨 하나 봅니다.


▲ 30

한때, 전세계를 들썩였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비에서 요가 하던 사람의 엉덩이를 보고 환호(?)를 지르던 장면을 정말 재미나게 표현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