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Web

[페이스북]페북 동영상 자동재생 끄기

Woody SEO 2014. 11. 24. 05:59
반응형


데이터의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요즘, 누군가에게는 데이터가 넘쳐나고 누군가에게는 데이터가 턱없이 모자랄 것입니다. 지난해 10월부터 페이스북(facebook) 피드에 적용된 '동영상 자동재생'기능 때문에 원치 않게 동영상이 재생되면서 데이터가 빠져나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이론적으로 업로드된 동영상의 용량이 10MB라면, 그 영상을 보면 10MB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샘입니다. 따라서, 특히나 한국이 아닌 해외에 거주하거나, 매 월 데이터가 부족한 분이시라면, 반드시 '피드에서 동영상 자동재생'기능을 끄기를 추천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동영상 자동재생 끄기


더보기 - 설정 - 동영상 - 자동 재생 (More - Setting - Videos & Photos - Auto play)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페이스북 피드에서 동영상 자동재생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 중에 Wi-Fi에서만(Wi-Fi Only)기능은 3G나 LTE환경이 아닌, Wi-Fi환경에서는 계속하여 동영상 자동재생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부분이며, 끄기(Off)는 말그대로 더이상 동영상 자동재생을 하지 않는 다는 말입니다.


SNS가 나날이 발전해가면서 한편으로는 무섭(?)기도 한 세상이지만 어쨌건, 정보화 시대에 '정보'는 참으로 중요한 부분이 아닌가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힘이되는 '댓글' 한줄과 아래의  '공감' 버튼 한번 클릭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