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Web

[유투브]저작권 없는 무료 음악 사용하기(오디오 라이브러리)

Woody SEO 2014. 7. 23. 18:34
반응형

배경음악이나 음향효과등을 사용해야 하는데 저작권 문제 때문에 고민하신적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유투브(youtube)에서 저작권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오디오 라이브러리(Audio Library)를 이용해 보세요.


유투브의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이용하면 다양한 장르의 배경음악이나 음향효과를 저작권없이 무료로 mp3의 확장자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하여 감사한(?) 유투브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이용해보세요.



▲ 유투브 오디오 라이브러리(YouTube Audio Library)


01. 유투브 오디오 라이브러리(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music)를 방문한다.



02. 내가원하는 음악(또는 음향효과)의 장르등을 선택하고 트랙의 앞쪽에 있는 플레이버튼(▶)을 눌러 음악을 들어 본다.



03. 마음에 드는 음악(또는 음향효과)을 찾았다면 그저, 오른쪽 편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바로 나의 PC에 mp3로 저장한다.



▲ 유투브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저작권 없는 무료 음악을 mp3파일로 저장한 모습


크게, 설명할것도 없이 아주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투브의 오디오 라이브러리 입니다. 한번씩 유투브에 배경음악이 있는 영상을 업로드 할 때,  해당 동영상의 배경음악에 저작권의 문제가 있다면 유투브에서 경고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유투브 오디오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쉽게 무료 음악을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구체적인 사용법을 보고 싶다면  유투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사용방법 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소중한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