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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라르연구소 로고 디자인
Branding :: Logo Design
※ 기업 의미
언어,
학습 혹은 행동에 심각한 문제를 지닌 어린이들의 청각을 검사해 보면 그들 모두 일반인들과는 매우 다른 청각을
지니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어린이들이 귀가 어두워서 소리를 잘 듣지 못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학습에
곤란을 겪는 어린이들 혹은 병원에서 ADHD(과잉행동장애) 진단을
받은 어린이들은 사람 목소리(125-1500 헤르츠)보다는
주변 소음들(2000-8000 헤르츠)에 매우 민감한 청각을
지니고 있는데, 잘못된
청각을 바로잡기 위해서 베라르 박사에 의해 고안된 AIT(Auditory Integration
Training)라는 치료법을 행하여 청각으로 인한 치유를 하는 연구소 입니다.
※ 브랜딩 의미
/keyword/ 귀, 소리, 치유
특성화된 브랜드만큼 '청각'이 가장 주가되어 있기에 그에 따른 심볼을 구체적으로 생각하다가 '귀'와 베라르 연구소의 첫 글자인 'b'를 고안하여 귀모양에 알파벳 b를 더하여 심볼을 디자인 하게 되었습니다. 치유를 상징하는 '녹색'의 색상을 통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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