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Design Source

[목업]라벨모양 무료 포토샵 목업(free mockup)

Woody SEO 2017. 6. 15. 18:3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자인을 사랑하시는 여러분! 오늘은, 롤스토리 디자인 연구소에서 직접 만든 포토샵 무료 목업(Photoshop Free Mockup) 파일을 하나 무료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업 파일이라고 혹시 들어 보셨나요? 제 포트폴리오를 보면 로고외에도 마치 실제로 출력해놓은것같은 느낌의 이미지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처럼 실제로 출력하진 않았지만 마치 출력한것처럼 보여주는 이미지파일을 '목업(Mockup)'이라고 합니다.


자, 간단한 목업이미지파일 사용방법 및 위에 보이시는 라벨 디자인의 목업 파일을 무료로 첨부합니다. (목업 파일은 포스팅 하단에 있으며, PC버전에서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포토샵 목업 파일 사용방법




01. 포스팅 하단에 첨부된 라벨모양 포토샵 목업 파일을 다운로드 한뒤, 레이어 창에 보이는 'Click Here'레이어(스마트 레이어)의 앞쪽 썸네일 부분을 더블 클릭 한다.






02. 썸네일을 더블 클릭하면 위와 같이 새로운 창이 하나 뜨는데, 여기에 내가 원하는 텍스트건 이미지건 원하는 어떠한 것들을 넣고 디자인을 완성 시킨다.



03. 디자인을 완성했다면, 그저 file - save 를 누르고 해당 창을 끄거나 첫번째 창으로 넘어간다. 끝!



▲ 목업 이미지 수정 완료


스마트레이어에서 디자인을 완성하고 그저 세이브만 하고 돌아오면 위와같이 예쁜 라벨모양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 BG레이어의 색상도 변경 할 수 있답니다 )



이처럼, 누군가가 미리 만들어 놓고 쉽게 실제로 출력한것 같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파일을 목업 파일이라고 합니다. 아래의 목업 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응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부디, 화면 여기저기 보이는 광고 한번 클릭 부탁 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rollstory_label_01.psd






반응형